주문/결제 > 전북인삼농협 공식쇼핑몰

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

FAQ

마이페이지 - 주문내역조회 - 주문번호 클릭 후 주문상세페이지 하단에서 현금영수증 신청 가능하십니다.

신용카드로 결제하신 후 주문 취소 또는 반품 후 환불 받으실 경우 카드 승인 취소는 바로 접수되고 있으나 카드사에 반영되기 까지 영업일 기준 3일 ~ 7일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.

고객님의 카드대금 결제일자에 따라 다음달 청구금액에서 상계 처리될 수 있습니다.

입금예정, 입금확인 단계에서는 고객님께서 즉시 취소처리가 가능하며, 배송 준비 중 상태에서는 고객센터(063-433-3112) 또는 1:1문의를 통해서만 취소요청이 가능합니다.

(단, 이미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하고 반품 처리하셔야 합니다. ) 


 * 취소요청 절차 안내 [주문조회] -> [주문/결제내역] 취소하고자 하는 주문을 확인한 후 하단 주문취소 버튼을 누른 후 주문취소 사유 및 환불계좌 등의 내용을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.

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전화상으로는 주문 및 결제가 불가능하며, 온라인과 매장에서만 구매 가능하십니다.

단, 수삼제품의 경우 제품의 수급등으로 인하여 전화상담 후 주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  • 전북인삼농협
  • 대표 : 신인성
  • 사업자등록번호 : 406-82-00465
  • 대표전화 : 063-433-3112
  • 팩스 : 063-433-3111
  •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: 제2007-전북진안-0065호 사업자정보확인
  • 주소 : 전라북도 진안군 진안읍 진무로 1021 전북인삼농협
  • 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총무과(nh503813-1@nonghyup.com)
  • COPYRIGHT 2020 전북인삼농협 공식쇼핑몰. All rights reserved.